이태원 해방촌 신흥시장 맛집 "팟카파우"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예약 및 웨이팅 100분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해방촌 신흥시장 맛집 "팟카파우"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예약 및 웨이팅 100분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해방촌 신흥시장 맛집 "팟카파우" 내돈내산 솔직후기 feat 예약 및 웨이팅 100분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탱글한 면과 상큼한오이가 잘 어울렸는데, 여기에 마라 건두부 무침과 같이 먹어주면 조화로웠다. 뭐랄까… ???? 춘장에 비빈 면 같은데 약간 진짜장 소스 맛..?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들리는 에너지 넘치는 인사가 반갑다. 일산가볼만한곳 점심부터 데이트까지 걱정없는 일산 맛집 일산에 산지 벌써 10년차! 식전 빵, 오늘의 스프, 셰프 샐러드, 달팽이, 오늘의 파스타, 스테이크(안심/양갈비 중 택1), 부야베스, 오늘의 디저트, 아메리카노의 순서로 이어진다. '꾸띠자르당'은 '정원 옆'을 뜻하는 프랑스어.


4만원이라는 가격에 바베큐 2가지에 사이드 메뉴 3가지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어쩌다보니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즐기고 온 이태원맛집 부다스벨리 이태원점. 참, 캐치테이블로 예약이 가능하니까 편하게 이용하세요. 저녁에는 매장의 조명을 낮춰두어서 야경이 더욱 잘 보이고, 분위기도 좋아졌습니다.


휴휴 머리가 아파서 작은(?) 버거 하나 먹고 늦게 자는 김에 적어보는 또간집 3화. 배는 고픈데 뭐가 먹고 싶은지 모르는 지금, 또간집 2화를 보며 저녁 메뉴 에너지를 채워본다 -★ 내가 보... 가격은 ₩39,000 양에 비해서는 다소 비싼 편이다.


익숙한듯하면서도 누구나 아는 그 매콤하면서도 단짠한 양념 면발에 고기 싸서 먹으면? 이게 뭐라고 너무 맛있어서 배부르다면서 결국 한 그릇 순삭 하고 말았네요. 한우 소고기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고, 국물이 적당히 칼칼하면서 시원한 맛이 도는 게 고기에 곁들이기에는 부족함이 없었어요.


이태원 가볼만한곳 맛집 중에서 추천하고 싶은 1순위랍니다. 동서양의 문화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볼거리가 많은 여행지로 인기 높은 튀르키예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음식으로도 유명하다. 그중에서도 특히 카이막은 해외 맛 기행 TV 프로그램인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에서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음식이다. 이태원 맛집 베스트 10 에서는 이렇게 커플세트로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있고 프리미엄 등심 스테이크가 있는데요.


낮에 방문해도 참 예쁠 것 같은 아름다운 정원이다. 일단, 파스타 면발의 삶기는 딱 적당한 수준이었구요, 넘 퍼지지도 설지도 않은 딱 적당한 익기여서 좋았습니다. 꼬마김밥이 매운맛/중간맛/순한맛으로 나눠져있는데 양념만 다른게 아니라 들어있는 재료 자체가 다르다.


이태원에 간다면 꼭 가봐야할 이태원 맛집들을 소개해볼까하는데요. 이태원 이미지 변화의 일등 공신은 세계음식거리라는 설도 있습니다. 더베이커스테이블은 그들의 표현을 빌리자면 ‘서울에서 최고이자, (아마도 유일한) 독일식 빵집’ 이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토핑을 선택할 수 있어서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의 대표 메뉴는 디트로이트 피자와 치즈 버거입니다.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를 맛볼 수 있는 이태원 맛집 모터시티바이매니멀. 디트로이트식 피자는 미국 중서부에서 유래한 피자로, 두꺼운 도우에 치즈와 토핑을 듬뿍 올려 구운 것이 특징입니다. 기름에서 고소하게 튀겨진 문어를 상큼한 토마토 소스에 찍어 먹는 토마토 문어구이, 문어 본연의 식감을 즐기수 있는 문어 스테이크가 인기 메뉴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이 먹고 싶어지는 방문객들은 서울에서 아무 레스토랑이나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일단 단팥의 입자가 굉장히 고왔고, 생크림도 동물성 크림을 사용해 입에서 겉돌지 않고 정말 부드럽게 감긴다. 다만 빵은 약간 내스타일이 아니었는데 매끈한 겉면에 도리야끼처럼 살짝 밀도있고 퍽퍽한 느낌의 시트다. 근데 또 메마른 퍽퍽함이 아니라 촉촉 퍽퍽한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ㅎㅎ 사진에서 볼 수 있듯 빵피가 두꺼운 스타일이 아니라 부담스럽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빵과 디저트들이 진짜 커피만 마실거냐며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빵 포함해서 ₩18,500이면 집에서는 두 배 양은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그럼에도 스페인클럽에서 먹은 것은, 이곳의 분위기 때문이다. 각자 음료 한 잔씩과 빠에야, 감바스를 주문했는데, 직원분이 이렇게 시키면 양이 적다고... 다른 사람 신경 안 쓰고 여기저기 사진 찍어대는 사람들 그켬!!!

이태원 고기 맛집 itaewon kbbq itaewon kbbq recommendation itaewon kbbq recommendation itaewon kbbq

Report this page